(유)한스, 설맞이 사랑의 백미 20포 기탁 '훈훈'
(유)한스, 설맞이 사랑의 백미 20포 기탁 '훈훈'
  • 임현철 기자
  • 승인 2020.01.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호 대표 "불우이웃 따뜻한 설 명절 보내는데 도움 되길"
한스, 해마다 설과 추석 명절에 사랑의 나눔 실천 앞장 귀감
김제시 서흥농공단지에서 친환경 콘크리트제품을 생산하는 (유)한스가 주위의 불우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50포를 백산면사무소에 기탁했다./김제시 백산면사무소 제공
김제시 서흥농공단지에서 친환경 콘크리트제품을 생산하는 (유)한스가 주위의 불우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포를 백산면사무소에 기탁했다./김제시 백산면사무소 제공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유)한스(대표 이근호)의 사랑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 넣고 있다.

김제시 서흥농공단지 소재 (유)한스 이근호 대표는 21일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포(10kg)를 백산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유)한스는 정부의 친환경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토목 및 건축자재를 친환경적으로 생산하는 모범적인 콘크리트제품 제조업체로 2011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추석과 설 명절마다 쌀과 생필품을 기부하며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기부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이근호 대표는 “백산면 주민들의 도움으로 성장해 나가는 기업으로써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족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산면 행정복지센터는 금회 전달받은 백미를 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 후, 관내의 저소득 및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