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원택입니다"...이 예비후보 거리유세 '눈길'
"안녕하세요! 이원택입니다"...이 예비후보 거리유세 '눈길'
  • 임현철 기자
  • 승인 2019.12.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주현 시의장 등 민주당 소속 도의원과 일부 시의원도 동참 힘 실어
"안녕하세요! 이원택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원택(50) 예비후보자가 27일 아침김제시 요촌동 시청오거리에서 온주현 시의장, 황영석 나인권 도의원, 정형철 김영자 노규석 시의원 등과 함께 거리유세를 하고 있다./김제뉴스
"안녕하세요! 이원택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원택(50)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아침 김제시 요촌동 시청오거리에서 온주현 시의장, 황영석 나인권 도의원, 정형철 김영자 노규석 시의원 등과 함께 거리유세를 하고 있다./김제뉴스

내년 4월15일 치러지는 제21대 총선 김제부안선거구에 출마할 예정인 더불어민주당 이원택(50)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오전 8시께 김제시 요촌동 시청오거리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이 예비후보의 거리 유세에는 민주당 소속의 온주현 김제시의회 의장과 황영석·나인권 도의원, 정형철·김영자(마선거구)·노규석 시의원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예비후보와 온 의장 등은 이날 아침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1시간 가량 이곳에 머물며 오가는 차량 운전자와 시민들에게 반갑게 손을 흔들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 예비후보는 김제출신으로 남성고와 전북대를 졸업하고 송하진 도지사 비서실장, 현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 전북도 정무부지사 등을 역임했다.

한편 김제부안선거구에는 이날 현재 이원택 예비후보를 비롯해 민주당 김춘진(67) 김제부안지역위원장, 바른미래당 김경민(65) 조강특위위원 등 3명이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