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티투어버스 타고! 전북투어패스 받고!
김제시티투어버스 타고! 전북투어패스 받고!
  • 임현철 기자
  • 승인 2019.11.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지평선 겨울여행 '투투-Day로 즐기자' 이벤트 시행
내달 12일부터 투어버스탑승자 선착순 전북투어패스카드 증정
김제시가 내달 12일부터 김제시티투어버스탑승자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전북투어패스카드를 증정하는 '투투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은 김제지평선 들녘을 달리는 시티투어버스 모습/김제시 제공
김제시가 내달 12일부터 김제시티투어버스탑승자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전북투어패스카드를 증정하는 '투투-day'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은 김제지평선 들녘을 달리는 시티투어버스 모습/김제시 제공

김제시티투어버스가 겨울여행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25일 김제시에 따르면 지난 9월 처음 운행을 시작한 김제시티투어버스가 오는 연말까지 200여명이 예약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김제시티투어버스는 벽골제와 금산사 등 김제 주요 관광지를 문화관광해설사의 맛깔난 해설과 함께 둘러보는 특색있는 역사문화투어다.

이에 따라 김제시는 다음달 12일부터 김제시티투어버스를 탑승하는 관광객에게 선착순 특별이벤트로 전북투어패스카드(1일권)를 지급하고, 시티투어 인증샷을 SNS 등에 올리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투투-Day’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북투어패스는 한 장의 카드로 전북 14개 시·군의 주요 관광지, 시내버스 및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관광 자유이용권이다.

김제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 비수기인 겨울철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김제시 강신호 문화홍보축제실장은“금번 시티투어버스 겨울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전북투어패스 카드로 알뜰한 겨울여행을 즐기는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티투어버스는 5명 이상 사전 예약이 됐을 경우 매일 운영하며, 인터넷 예약 사이트(http://www.gimje.go.kr/citytou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김제=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