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태권도팀 조미희 '금빛 발차기'
김제시 태권도팀 조미희 '금빛 발차기'
  • 임현철 기자
  • 승인 2019.06.25 10: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9회 대한태권도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 대회 여자 일반부 출전
김제시청 태권도팀 소속인 조미희 선수가 대한태권도협회장기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지평선의 고장 김제시를 널리 알렸다./김제뉴스
김제시청 태권도팀 소속인 조미희 선수가 대한태권도협회장기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지평선의 고장 김제시를 널리 알렸다./김제뉴스

김제시청 태권도팀(단장 최보선. 김제시 체육청소년 과장) 소속인 조미희 선수가 대한태권도협회장기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조 선수는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태백 고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49회 대한태권도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 대회 여자일반부 –46kg급에 출전해 결승전에서 안산시청의 박은아 선수를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골든포인트 획득으로 누르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제시 태권도팀은 이번 대회에 총 8명이 출전해 단체종합 4위를 차지해 감투상을 수상하는 등 지평선의 고장 김제시를 전국에 알렸다.

최보선 단장은 “우수한 성적을 거둬 김제시를 빛내 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열심히 기량을 닦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07-03 06:10:34
김제시의 유일한 실업팀인 김제시청 태권도팀! 이정도가 프랭카드까지 나돌정도인지..막대한 시민 혈세로 만들어진 팀이라면 여직 각종대회 기록들이 상당히 저조했고,이번대회 또한 여러개의 메달이 있어야된다생각합니다. 해체 위기의 김제시청 태권도팀 이 프랭카드 게놈 어떤 이슈로 봐야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