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오페라 '사랑의 묘약' 김제 공연
콘서트 오페라 '사랑의 묘약' 김제 공연
  • 임현철 기자
  • 승인 2021.10.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2일 오후 7시 김제문화예술회관서
오페라 사랑의 묘약 리플릿./김제뉴스
오페라 사랑의 묘약 리플릿./김제뉴스

김제문화예술회관은 내달 12일 오후 7시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다섯번째 이야기 국립오페라단 콘서트 오페라‘사랑의 묘약’을 선보인다.

사랑의 묘약은 도니체티의 대표작으로 아름다운 멜로디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잘 드러낸 코믹한 오페라이다.

같은 마을에 사는 아름다운 아디나를 짝사랑하는 순수하고 어수룩한 총각 네모리노. 항상 재미있고 다양한 사랑을 꿈꾸는 아디나와 그런 아디나를 멀리서 지켜보며 변하지 않는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네모리노. 그러던 어느 날, 네모리노는 그녀에게 용기를 내어 사랑을 고백한다.

이번 오페라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김제시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해 지역 주민들에게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공연이다.

김제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한 거리 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좌석 간 아크릴 칸막이 설치, 방역 소독, 발열 체크, 080 안심콜, 자가 문진표 작성 등 공연장 수칙을 준수해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내달 2일 오전 8시부터, 현장과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imje.go.kr/art)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 된다./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