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최고의 순간'...노부부들의 추억 찾기 리마인드 웨딩 촬영
'내 생애 최고의 순간'...노부부들의 추억 찾기 리마인드 웨딩 촬영
  • 임현철 기자
  • 승인 2021.05.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용·한복 등 특수분야 전문가 재능기부로 진행 '훈훈'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25일과 26일 이틀간 검산동 수변공원에서 다 다양한 사연으로 웨딩 촬영을 하지 못한 부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김제뉴스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25일과 26일 이틀간 검산동 수변공원에서 다양한 사연으로 웨딩 촬영을 하지 못한 부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김제뉴스

‘내 생애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다시 한 번 기억하는 시간'

김제시 관내 노부부와 장애인 부부, 취약계층 등 11쌍이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 촬영’으로 부부의 사랑을 다시 확인했다.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25일과 26일 이틀간 검산동 수변공원에서 다양한 사연으로 웨딩 촬영을 하지 못한 부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리마인드 웨딩 촬영에는 김제 지역의 특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다.

사진 촬영에 이성수 뽀빠이포토 김제점 대표와 오인자 오&美뷰티헤어 대표, 임란영 난영헤어 대표, 이재순 이재순미용실 대표, 김정순 선화미용실 대표, 김성숙 댕기꼭지(한복) 대표, 김보미 아이코리아 대표, 조현경 패트롤맘 김제시지회장, 장숙정 별빛창작소 대표 등이 나서 노부부들의 잊혀진 아련한 추억을 다시 꺼내 줬다.

이번 리마인드 웨딩 촬영에 참여한 한 노부부는“남들처럼 일찍 결혼사진을 찍어주지 못했다는 미안함과 지금까지 함께 해준 것에 대한 고마움의 감정이 교차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고마워했다./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