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김제시협의회,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 업무 협약 체결
민주평통 김제시협의회,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 업무 협약 체결
  • 임현철 기자
  • 승인 2021.05.1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단체, 남북한 공동 번영과 평화통일 사업 적극 협력키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제시협의회(회장 조숭곤)과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대표 장명옥)은 지난 17일 업무협약을 맺고 평화통일을 앞당기는데 노력하기로 했다./김제평통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제시협의회(회장 조숭곤)과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대표 장명옥)은 지난 17일 업무협약을 맺고 평화통일을 앞당기는데 노력하기로 했다. 장명옥 대표(왼쪽)와 조숭곤 회장(오른쪽)./김제평통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제시협의회(회장 조숭곤. 이하 김제평통)는 지난 17일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대표 장명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은 민주평통 평화의쌀 매입 및 판매 제작지원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양 단체는 남북한 공동번영과 평화통일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한편 김제평통은 오는 26일 부량면 벽골제 일원에서 홍종식 전북부의장과 김제평통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통일 염원 통일쌀 재배’를 위한 모심기 행사를 진행한다. 김제평통은 여기서 생산된 쌀을 판매해 나온 수익금을 평화통일 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조숭곤 김제평통 회장은 “이번 김제농협쌀조합 공동사업법인과의 업무 협약으로 평화 통일을 앞당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김제평통은 앞으로도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명옥 대표는 "김제농협쌀조합 법인이 김제평통과 평화통일을 앞당기는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김제평통과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임현철 기자(limgij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